공지사항

공지사항

카멜북스, ‘꿈꾸던 전원주택을 짓다’ 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5-21 13:14 조회3,175회 댓글0건

본문

1644b0bb7a549ddb84c85a25576084cc_1527571196_9444.jpg 


집다운 집짓기의 정석
한정된 예산 안에서 최상의 집을 만들 수 있도록 스타 건축가가 나섰다
STEP 01부터 순서대로 따라 하면 어느새 완성돼 있는 나만의 전원주택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29일 -- 카멜북스가 세간의 주목을 톡톡히 받았던 ‘스타 건축가 3인방의 따뜻한 전원주택을 꿈꾸다’의 저자 이동혁 건축가의 신간이 나왔다고 25일 밝혔다.

전작이 20평부터 70평까지 다양한 전원주택을 비용별로 정리해 안내했다면 이번 책 ‘꿈꾸던 전원주택을 짓다’는 집짓기 예산을 확정한 후에 진행될 단계들을 순차적으로 상세하게 담았다고 할 수 있다.

집을 짓는 데 필요한 비용을 책정했다면 그다음에 할 일은 한정된 예산 안에서 우리 가족이 행복하게 생활할 전원주택을 최상의 수준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집짓기 실전서라고 할 수 있는 ‘꿈꾸던 전원주택을 짓다’는 건설회사와 계약하는 법부터 집을 짓는 스케줄 잡기, 땅 구입하기, 설계하기, 공사하기, 세금 내기 등 전원주택을 짓는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투명하게 전부 담고자 하였다.

예부터 건축업계는 보수적이고 폐쇄적이었기 때문에 관계자가 아닌 이상 가까이 접근하기 어려운 분야였다. 부르는 게 값이며 자칫 잘못하다간 사기당하기 십상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집짓기 관련 정보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다. 게다가 전원주택을 짓는 과정은 전문가마저 ‘집을 지으면 10년이 늙는다’는 말을 할 만큼 고되고 복잡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만의 전원주택을 짓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아마도 무한경쟁 시대에 예민함과 책임감을 조금이나마 내려놓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잠깐이라도 누리려 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 아닐까.

‘꿈꾸던 전원주택을 짓다’에서는 특히 ‘사기당하지 않는 노하우’를 아주 자세하게 수록하여 처음 집을 짓는 사람들이 헤매거나 당황하지 않도록 돕는다. 이 책이 안내하는 STEP 01부터 차근차근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완성돼 있는 나만의 집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 브런치에서 집짓기 관련 글을 연재하여 누적 조회 수 1100만 뷰에 이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이동혁 건축가가 공개하는 알짜배기 정보만 얻어 갈 수 있다.

도서는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카멜북스 개요

카멜북스는 ‘끝없는 사막 한가운데서도 오랫동안 살아갈 수 있는 생명력’과 ‘그 누구도 찾지 못하는 오아시스를 찾아내는 감각’을 뜻한다. 카멜북스는 시대의 흐름에 앞서 가는 젊은 감각과 열린 사고를 통해 인류가 가진 무한한 지성의 세계를 책 속에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작가들의 새로운 도전과 실험 정신에 주목하여 무한한 지식의 세계를 끊임없이 탐색하여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기획 개척해나가 생명력과 감각의 정신으로 21세기 출판의 선도자로 나아갈 것이다.
언론 연락처

카멜북스
황소라
02-3114-711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처음으로